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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정보

향상된 메르세데스 C클래스 마일드 HV 그러나 신경쓰이는 요소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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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상된 버전 메르세데스 C 클래스 마일드 HV는 거리에서의 쾌적 성이 뛰어나지만 신경쓰이는 요소도 있습니다.

외형은 차이를 눈치 채지 못하지만 6500 개소에 변경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판매의 핵을 이루는 C 클래스. 2016 년도는 메르세데스 전체의 26.3 %에 해당하는 1 만 7760 대. 2017 년도뿐만 아니라 24.2 % 인 1 만 6560 대를 판매했습니다. 그리고 금년도 남기는 2 개월이 끝나면 결과가 나오지만, 이번 마이너 체인지로 또 다시 강한 성적을 거두고 버리는 것입니다.

분명하게 말씀드립니다. 이번 마이너 체인지는 외부에서 본 한 ... 아니, 실내를 봐도 기존 모델의 소유자는 제외하고 일반적으로 큰 변화를 느끼지 않았다는 것 입니다. 메르세데스으로는 강한 판매를 계속하고 있어 그 원동력의 하나로 디자인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보다 정교하고는 있지만 큰 변화는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도 포함 해 자동차를 구성하는 부품의 약 절반에 해당하는 6500 개에 변경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선 디자인에서 앞뒤 범퍼 주위 더욱 빛 주위의 디자인을 변경하여 앞차의 거울에 비친 때의 박력과 자동차가 늘어선 쇼핑몰 주차장에서의 존재감을 강화 해왔습니다 . 특히 헤드 라이트는 E 클래스와 S 클래스에 채용하고있는 한쪽 84 개의 LED 광원을 조종 마주 오는 차량이나 전에 주자 등 주위에 성가 시게하지 않고 최대한 밝은 환경을 손에 멀티 빔 LED 헤드 라이트를 채용 해, 외형뿐만 아니라 안전성도 향상 되었습니다. 이 빛은 650m라는 훨씬 능가 조명 울트라 상향 능력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AMG 라인의 외관은 입체적인 외관으로 존재감있는 다이아몬드 그릴을 신규 채용 해 온 것도 주목됩니다.

인테리어도 소유자가 아니면 모르는 것입니다. 새로운 인테리어 색상 추가는 있지만, 기본적 맛은 전혀 바꾸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자세히 살펴보면 센터 모니터를 10.25 인치 고정밀 와이드 모니터로 대형화된 것 입니다. 드라이버 정면의 12.3 인치 와이드 디스플레이와 함께 운전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알기 쉽게 표시하고 있습니다. 그 2 개의 모니터를 손으로 조종하는 컨트롤러는 종래대로 핸들에 붙어있어 조작성이 뛰어납니다. 그리고 주행도 세련됐습니다. 그래서 우선 주목하고 싶은 것은 타이어에 관한 것 입니다.


런 플랫 폐지 크게 승차감이 개선되었습니다. 
우선 달리기 즉시 승차감이 좋아진 것을 실감했습니다. 전자 제어 댐퍼의 어댑티브 댐핑 시스템의 효과 등 서스펜션 주위의 섬세한 변화도 관계하는 것이지만, 가장 효과가있는 것이 런 플랫 타이어의 폐지입니다. 런 플랫 타이어는 유럽의 고급차를 중심으로 채용이 높아지고있다 펑크 나도 일정 거리를 달릴 수있는 타이어인 것입니다.

스페어 타이어가 필요 없기 때문에 공간 효율성이 향상되고 무게 장점도 환경도 뛰어나 심지어 펑크했을 때의 안정성 및 펑크 수리 작업에 따른 안전성을 확보 할 수 전역에서 볼 때 치안 좋지 않은 장소에서 주행 불능에 빠지는 위험을 줄일 수있는 등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구조는 펑크 등으로 타이어의 공기 압력이 줄어든 경우에는 타이어의 사이드 부분에 차량 무게를 지탱하고 달릴 수 있지만, 그만큼 측벽이 두꺼워지고, 그것은 경도를 낳고 버려 승차감, 특히 저속 주행시 꾸준히 느낌을 만들어 내고 있었습니다.

덧붙여서 최신 런 플랫 타이어는 변형하여도 발열하기 어려운 친환경 타이어를 사용하는 컴파운드 (타이어 고무 소재)에서 측벽 강화하기 때문에, 측벽의 두께를 줄일 수 일반적으로 타이어의 10 % 정도의 경도 그냥 1 인치 업 승차감 레벨까지 달성하고 있지만 여전히 딱딱한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서 메르세데스 벤츠 일본은 독자적으로 24 시간로드 서비스 체제가 갖추어지고있는 등 일본 자동차 사정을 감안하여 일반 타이어에하는 것을 선택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펑크 고속도로 갓길에 차를 대고 서비스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위험이 있고, 펑크 나도 안전한 장소와 목적지까지 도달 할 수있는 런 플랫의 편리 성이 매력으로 그래서 선택할 수있게되면 이상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덧붙여서 승차감의 개선 효과가 꽤있습니다. 세단, 왜건의 C180 (엔트리 모델)과 쿠페, 컨버터블의 C180 스포츠 19 인치 만은 계속해서 런 플랫하게 되어, 그 쪽도 시승했지만 거리에서 조금씩 감이 크게 달랐습니다. 무엇을 우선하는지는 사람마다이지만, 성적 선택의 하나의 요소로도 좋은 큰 변화입니다.



새로운기구의 BSG와 48V 시스템은 부드러운 주행에 기여
그리고 이번 변경의 하이라이트가 히트 학년으로 구성된 신생 C200의 등장. BSG (벨트 구동 스타터 제너레이터)라는 새로운기구를 도입 한 동력원이 탑재됩니다. 이것은 E 클래스의 AMG 나 S 클래스에 가장 먼저 도입 된 ISG (통합 스타터 제너레이터)의 제자에 상당하는 시스템 입니다. 대략적으로 말하면 ISG보다 간단한 마일드 하이브리드라고 파악하면 좋겠습니다.

일반적인 자동차가 사용하는 12V 전원으로 움직이는 엔진 시동 용 전기 셀 모터 대신에, 48V의 고전압으로 움직이는 모터를 사용 본격적 하이브리드 구동 모터 정도는 아니지만, 자동차의 발진과 가속의 짧은 보조 충분한 토크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48V 고전압 취급해야하기 때문에 본격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사용하는 전용 통칭 "오렌지 배선"등의 비용 거는 안전 설계가 필요없이 저렴한 비용으로 전기 모터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모터는 최고 출력 이야말로 14ps와 작지만 순간적으로는 자연 흡기 엔진 환산으로 배기량 1.5L에 해당하는 최대 토크 160Nm을 발휘. 주요 동력원의 엔진은 최대 출력 184ps, 최대 토크 280Nm을 발휘하는 1.5L 터보, 터보 래그가 작고, 낮은 회전에서 원활하게 과급 압을 높일 수있는 트윈 스크롤 터보를 사용하고 있지만, 여전히 신호 대기에서 시작시 등에서는 생계 쉽고, 거기 BSG가 보충 것 입니다.

그러면 본격적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같은 액셀 조작에 모타 대해서 만족없이 부드러운 달리기를 실현합니다. 또한 아이들 스톱에서 다시는 시동성이 오르는 것은 물론, 토크가 작은 일반적인 셀 모터와 발전기 특유의 낭비 (엔진 시동시) 진동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면 아이들 스톱 의 부들 부들 느낌이 싫어서 기능을 끄고 사용했던 분들도 받아 들일 것 입니다. 무엇이든 거리에서의 편안함, 주행 편의성, 특히 속도 제어 성이 향상되고 한층 더 말하면 시프트 변속 특히 1,2,3 단이 원활하게 되었습니다.

C200은 도시 타고 시내, 고속도로는 종전 디젤 추천
몹시 고조 놓고 미안하지만 이 C200에 신경이 쓰이는 요소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1kWh의 리튬 이온 배터리의 충전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중간 회전 영역에서 약간 부족을 느낄 때이 있으며, 고속 영역의 성장이 별로없는 것 입니다. 그래서 디젤 C220d가 있다고하는 것 입니다.

낮은 회전, 특히 시작시 C200은 매우 강력합니다. 그것은 대 배기량 차량에 뒤지지 않는 수준에서 오르막 시작을 포함하여 부드럽고 고급 차량에 적합한 스트레스없는 달리기를 보여줍니다. 그러나 48V 시스템의 약점으로 전기 모터를 장시간 게다가 중간 회전 이상까지 가동 계속할 수 없습니다. 모터가 어시스트를 중지 타이밍에 터보가 가속을 계승하지만, 맨 처음의 모터의 힘에서 상상 가속력은 중간 회전에서 얻을 수없는 셈입니다.

물론 수치 적으로는 충분한 토크가 그 때도 얻을 수있는 것이지만, 감각은 낮은 회전이 너무 좋아서 중간 회전 부근이 있었으면 느낀다라고 합니다. 게다가 거기에서 속도의 성장 느낌도 1.5L 터보가 풀 가동하고 충분한 힘을 발휘하고는 있지만, 움직이기 경쾌한 느낌으로는 자동차가 무거워 진듯한 느낌이 감돕니다. 그것을 감안하면 C220d의 디젤 부는 상승의 고양감 바로 얻을 수 없지만, 저속에서 고속 주행까지 감각에 맞춘 위화감이없는 가속 특성과 속도 컨트롤이 장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엇을 우선 하느냐에 따라 선택은 달라질 것이지만, 이러한 특성을 감안하면 짐을 많이 쌓는 대세로 이동, 심지어 등판 도로를 달리는 등 자동차의 사용 사례로 주행 부하가 변화 장면이 많은 분 심지어 고속도로 장거리 이동이 많다고으로는 종래대로 디젤 C220d를 추천합니다. 반대로 C200은 BSG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 나오는 저속에서의 달리기가 많은 시프트 변속 횟수가 많은 등 환경 한마디로 도시 타고 사용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하고 싶은 그레이드도 판단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호평 고속도로에서 핸들 지원을 포함한 운전 지원도 한층 더 세련되는 등 상품력 향상되었습니다. 내년에는 최대 라이벌 인 BMW3 시리즈의 풀 모델 체인지가 대기하고있어 그 동향도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지만, 이번 마이너 체인지 효과도 더해져, 지금까지 확실히 C 클래스는 순조로운 판매를 계속해 나갈 것이고, 매력적인 대안으로 계속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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