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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정보

FF 화 한 BMW '1 시리즈'. 실용성은 FF 화의 장점이 단점을 극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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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은 평범하지만 FF 화의 메리트는 크다. 
BMW '1 시리즈', FR 그만 뒀다라고 해요. 이미 "2 시리즈"및 "X1", "X2"이 FF로 등장하고 있기 때문에 1 시리즈의 FF 화도 기본 노선이지만, 1 시리즈는 초대, 2 대 눈 C 세그먼트 유일한 FR임을 특징 이었기 때문에, "아쉽다 자동차를 없앤것이 '라고 한마디 두 마디 석별의 정을 말하고 싶지는되지만, 각오는하고 있었다.

문제는 FF 화 한 신형 1 시리즈의 수를 여부는 것.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산길과 거리를 시승하고 확인 결과 문제 없이 매우 좋았다.

스타일링은 다소 평범하다고 ​​느꼈다. 예 키도니 그릴의 거대화 입체화는 1 시리즈에도 영향을 미치고있다. 그러나 그 외에는 별다른 스타리인구상의 특징이 눈에 띄지 않는다.

전문적으로 보면 엔진을 옆에 두고 전륜을 구동하는 메커니즘에 대한 프런트 오버행 (앞바퀴 이전 부분)이 길게, 전륜과 도어의 거리가 가까운 비율로 되었는데, 그것은 즉 세상 대부분의 해치백에 접근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교한 프레스 라인이 곳곳에 새겨지는 등 곳곳에 장치가 보인다. 긴 눈으로보고 질리지 않는 디자인일지도 모른다.

포장의 측면에서 FF 화의 장점이 작렬하고있다. 뒷자리 발밑 공간은 확실히 이전 모델보다 넓다. 트렁크 공간도 마찬가지다. 이 정도 크기의 자동차라면 길쭉한 직렬 엔진을 세로로 두면 그만큼 탑승자 공간을 먹는 것은 당연하고, 옆에두면 차내는 넓어진 다. 라이벌의 C 세그먼트 해치백에 비해 뒤지지 않는 공간이 확보되었다.

FF에서도 자연스럽고 고급 스티어링 필링
주행은 어떤가. FF 된 것은, 즉 동 그룹의 다른 브랜드 인 미니와 플랫폼 (차대)과 파워 트레인 (엔진 + 변속기)을 공유하는 것이지만, 탄 느낌은 미니와는 크게 다르다.

우선 다리 주변의 체감적인 스트로크 감이 미니보다 풍부하고 승무원에 노면으로부터의 입력을 전하는 방법이 소프트이다. 신형 1 시리즈에 타보고, 미니 쪽이 고심하고 "잘 만들어진 보통 자동차 운전 감"이되지 않도록 조심 있던구나 나타났다. 널리 받아 들여지는 1 시리즈의 부드러운 승차감 쪽 것이다.

구동 및 조향 모두 앞바퀴가 담당 FF보다 후륜 구동을 담당 앞바퀴가 조향을 담당 FR 쪽이 스티어링 느낌이 좋고 핸들링도 자연 스럽다는 것이 일반론이지만, 더 이상 그 일반론은 이전부터 잊고있다. 금속 부품도 고무 부품도 또한 그 디자인도 정확도도 향상 오늘날에는 FF에서도 자연스럽고 고급 스티어링 느낌과 행동을 얻을 수있다.

신형 1 시리즈가 좋은 예다. 스티어링을 잘라 거리에 자동차가 방향을 바꾸어 주어 차량을 자유 자재로 기분 좋게 제어 할 수있다. 물론 '3 시리즈'이상과 동등한 프리미엄 느낌을 얻을 수 있다고는 말하지 않지만, 스티어링 휠, 각종 레버, 페달 류의 동작 정밀도는 싸구려와는 다르다. 이렇게, 싸구려 듣고 머리에 떠오른 그 브랜드 다.

현재 1 시리즈의 라인업은 기본 '118i'와 고출력으로 4WD를 채용하는 "M135i"의 2 종류. 이번 탄은 118i. "118i 플레이 '라는 중간 등급이다. 탑재 엔진은 1.5 리터 직렬 3 기통 터보 (최고 출력 140ps / 4600rpm, 최대 토크 220Nm / 1480-4200rpm)에서 7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결합. 미니로 말하면 쿠퍼와 같은 파워 트레인을 사용하고있다.

자극적이라고 할 정도는 아니지만, 충분한 힘을 가지고 맞추고 있다. 실용 상 부족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3 기통이지만 엔진 사운드는 잘 조율되어 있고, 약간 입자이었다 부인하는 소리가 듣고있어 기분 좋다. 추후 디젤 모델도 나올 것이다.

118i도 충분하다. BMW는 FF 몽매
3 기통 엔진을 고회전까지 돌려 속도를 올린다. 요즘은 너무 빨리 무서운 자동차가 적지 않지만, 118i는 비교적 활발하게 달리게하기에 딱 좋은 파워이다. 엔진 파워에 대해 새시의 용량에 여유가 있기 때문에 불안을 느끼지 않는다.

감탄한 사륜의 접지성이 좋음과 그에 따른 견인 능력의 높이. 오르막길을 코너링하면서 가속 해 나가는, FF는 가장 힘든 조건의 분명한 상황에서도 118i는 엄청나게 치닫고 있고, 구부러진 간다.

이전 같은 상황에서 시승 한 뭔가의 하이 파워 FF 차량에서 점점 밖으로 부풀어 갔다 기억을 끌고 있는지도 모르지만, 조금 이상한 정도 구부리는 데 놀랐다. 

이 자동차의 승부는 FR하는 정통에서 전통적으로 이러니 저러니 스위트 말의 영향을 극복 할 수 있느냐에 달려있다. 실용상은 FF 화의 장점이 단점을 크게 웃돌고있다. 그리고는 BMW라고하면 원래 전통적인 FR 업체로, FR 이라야 진정한 BMW는 보수적 인 이미지를 불식 할 수 있는지 여부.

FR임을 고집해야 더 고급 차종에만 좋다고 신형 1 시리즈를 타고 다시 그렇게 생각했다. 5 시리즈 이상이 FF 화 (만일하더라도 엔진 가로의 4WD 겠지만)한다고하면 반대를 표명했지만, 3 시리즈가 만약 미래 그렇게해도 결국 수는 좋은 것이 아닌가.

하지만 5 시리즈 이상을 위해 어차피 FR을 만들고 유지하기 때문에, 3 시리즈도 그것을 사용하면된다는 것이다 테니 3 시리즈 이상은 앞으로도 FR 한 것이다. 여하튼 2 시리즈 다음은 포장 등을 중시하고 FF로는 BMW의 조종은 굿이었다.

스펙보기
[BMW 1 시리즈 118i play]
전장 × 전폭 × 전고 = 4335mm × 1800mm × 1465mm
휠베이스 = 2670mm
구동 방식 = FF
차량 중량 = 1390kg
엔진 = 1.5L 직렬 3 기통 DOHC 직분 사 터보
최고 출력 = 103kW (140ps) / 4200 -6500rpm
최대 토크 = 220Nm / 1480-4200rpm
연료 = 프리미엄
변속기 = 7 단 DCT
WLTC 모드 연비 = 13.7km / L
서스펜션 = 전 : 스트럿 식
        후 : 멀티 링크
타이어 크기 = 전후 : 205 / 55R16
차량 본체 가격 = 375 만엔

[BMW 1 시리즈 M135i xDrive]
전장 × 전폭 × 전고 = 4355mm × 1800mm × 1465mm
휠베이스 = 2670mm
구동 방식 = 4WD
차량 중량 = 1580kg
엔진 = 2.0L 직렬 4 기통 DOHC 직분 사 터보
최고 출력 = 225kW (306ps) / 5000-6250rpm
최대 토크 = 450Nm / 1750-4500rpm
연료 = 프리미엄
변속기 = 8 단 AT
WLTC 모드 연비 = 12.0km / L
서스펜션 = 전 : 스트럿 식
        후 : 멀티 링크
타이어 크기 = 전후 : 225 / 40R18
차량 본체 가격 = 630 만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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