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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무원정보

테슬라 모델3 자동차라는 공간을 만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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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날로그 조작 할 수있는 스티어링과 페달과 깜박이 정도
정직 테슬라 방식은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자동차 업계에 뛰어든하여 전기 자동차 및 자동 운전을 한다고 말합니다. 엘론 머스크의 대담한 발언이나 행동 능력에 동경을 품은 사람도 있겠지만, 한 자동차를 좋아 며 "자동차는 그렇게 달콤한 것이 아닌 것 같다"고 생각했고, "혁신적인 너무 자동차 만들기가 지금까지의 자동차를 부수고 있지 않을까 "라는 의미에 무서워 하고 있었을지도 모르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10,000만 원대였던 '모델 S'나 '모델 X "와 비교하면 테슬라의 라인업 중에서는"모델 3'는 5000 만 원대에서 살 수있는 저렴한 모델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엔진은 들어 있지 않습니다"라고 한눈에 그릴이 없는 맨들 맨들 한 프론트 마스크와 모델 X의 팔콘 윙 등 지금까지 꽤 특징적인 자동차 다라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모델 3은 밖에서 보면 하면 매우 보통수준입니다.

단지 안에 들어보고 놀랐습니다. 단순라고 할까요, 그것을 놓치고 있었습니다. "네? 움직이지 목업?"싶을 정도로 핸들과 페달 주위에서만 차량에 붙인것 만 보였습니다. 운전석에 앉아 보면, 미터는 않으며, 변속 레버도 없고 에어컨의 송풍구조차 없었습니다.

물론 그와 연관된 스위치 류도 없고, 인간이 아날로그에서 조작 할 수있는 스티어링과 페달과 깜박이 정도 것입니다. 대신 중간에 엄청 큰 iPad와 같은 액정 터치 패널이 있고, 이것으로 모든 조작하는 것 같았습니다.

"장난감 상자"를 열어 보면 ...?
달리기 보면 엄청난 파워가 모터에서 단번에 방출되고, 걷어차 것 같은 가속에 "죄송합니다"라고 생각했지만 곧 익숙해 져 버렸습니다. 여기 최근 전기 자동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탈 기회가 증가하고, "모터의 가속라는 새로운! '라는 느낌이 찾아왔습니다.

운전하는 동안은 조금 승차감이 딱딱하고 거칠게하고있는 것이 걱정되고, 처리는 생각보다 솔직하지만 다른 프리미엄 자동차에 비해 버리면 과연 떨어지는 걸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잠시 후 "이렇게 평가 같은 자동차 일까?"라고 자신에게 의문이 솟아 오릅니다.

터치 패널을 만져 이것 저것하고 있으면, 역시 지금까지의 자동차와 전혀 다른 것으로 만지는 재미가 있다라고 느꼈습니다. 동승하고 있던 편집자는 "처음 iPhone에 닿았을 때의 기분」라고했지만 그 말을 듣고 기분이 묘했습니다.

패널을 만지고 있가고 "장난감 상자"라는 아이콘을 찾아 냈습니다. 무엇일까 생각해 터치 해 보면, 무려 "우우 우우 쿠션 '기능이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을 선택하면 드라이버가 버튼 하나로 야단법석 쿠션 소리 ...... 즉 방귀 소리일 수 있다는 대용품이었습니다. (게다가 이 소리는 몇 종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기능으로 큰 성인이 둘이서 껄껄 웃으며 놀수있습니다. 왠지 미간에 주름을 자동차를 평가하는 건 아무래도 좋아져 버렸습니다. 세세한 것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자동차로 제대로 달리고있는 것은 틀림 없다 아닐까라고 말입니다.

기타 줄의 소리가 생음처럼 들리는 오디오
반환 속도는 정체하고 있었으므로, 오토 파일럿을 선택했습니다. 핸들의 안정도가 확고하고, 자동차가 운전을 점령 한 것이 잘 알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스포츠카를 타고 운전을 좋아하는 나라도 역시 이럴 때 자동 조종 장치는 최고라고 느낀것입니다. 차선의 한가운데를 달려주는 것은 물론 액셀과 브레이크의 조작도 정확하고 정성 이니까 안심하고 자동차에 맡길 수 있었습니다.

문득 동승하고 있던 편집자 오디오를 선택했습니다. 에릭 클랩튼의 "Unplugged"이 자동차를 감싸듯이 흘러 나옵니다. 모델 3은 전면 창을 따라 빙 스피커가 설치되어있는 덕분인지, 홈 시어터처럼 눈앞에서 라이브를 듣고있는 것처럼 기타 줄의 하나 하나가 꽉 흔들리는 소리까지 들려 왔습니다. 에릭 클랩튼의 노래를 제대로 듣는 것은 이번이 처음 이었지만, 석양이 그냥 떨어지는 곳을 창 너머로 바라보며 "Tears In Heaven '을 듣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눈 끝에 눈물이 번졌습니다 .

어느새 체증도 잊지 모델 3에 흐르는 시간에 몸을 맡기고 있었습니다. "자동차라는 공간에서 보내는 시간은, 특별하다거나 생각에 잠기고, 고민, 그것이 해결하고 ...... 자신에게 소중한 시간이야"라고 절실히 느껴집니다. 모델 3은 자동차의 성능이 동공보다 자동차에서 보내는 시간을 풍요롭게 해 준다는 데있어 매우 훌륭한 자동차이기 때문입니다. 자동차가 전기가 되거나 자동 됨으로써 "기차와 함께 잖아"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역시 그렇지 않아구나"라고 생각합니다. 자동차에서 보내는 시간의 양을 자동 파일럿중인 모델 3 차내에서 다시 알은 이상한 감각이었습니다.

모델 3에서 내려 편집자와 이별 만원 전철에 삽입되고 집에 갈 길에 문득 생각 "Unplugged"를 걸어 보았지만, 그 감각이 사라져 버릴 것 같은 생각이 즉시 전원을 끄고 했습니다.

스펙
[모델 3 성능 (시승차)]
전장 × 전폭 × 전고 = 4694mm × 1849mm × 1443mm
휠베이스 = 2875mm
구동 방식 = 4WD
차량 중량 = 1610kg
항속 거리 = 약 530km (WLTP 추정치)
최고 속도 = 약 261km / h
서스펜션 = 전 : 더블 위시 본
        후 : 멀티 링크
타이어 크기 = 전후 : 235 / 35R20
가격 = 6550 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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